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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FAQ 목록

  1. Q별도의 점검비가 발생되나요?

    더컴에서 제품 점검 및 리페어 진행 중 수리가 불가능(부품수급불가,비용문제) 할 경우 각 제품별 소정의 점검비가 청구됩니다. 
  2. Q

    수리 비용은 어떻게 측정되나요?

    더컴의 수리비용은 불량부품 및 기술공임의 합계로 가격이 측정 됩니다.


    공임의 경우 메인보드,VGA 제외한 완제품 (노트북, 빔프로젝트, 데스크탑, WACOM)의  분해, 조립 공임이 별도로 측정 됩니다.

  3. Q

    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​더컴에 영업일 기준으로 입고시 노트북, 빔프로젝터 2~3일 (부품 보유시) / 메인보드. 그래픽 1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* 입고물량 증가, 난해한 작업이나 부품 수급문제로 인한 자재 대기의 경우는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4. Q수리 후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더컴의 수리 제품 보증 기간은 완료 일로 부터 동일 부품에 한해 WACOM 노트북. 빔프로젝터 3개월 / 메인보드. 그래픽 카드 1개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(단 제품 파손 및 임의 분해 개조등으로 인한 문제는 보증해 드리지 않습니다.) 

  5. Q

   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더컴에서 서비스 받으시고 보증 기간이 지난 후에도 제품의 불량 증상에 대한 점검 및 수리가 이루어 지며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유상처리됩니다.

  6. Q접수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​더컴 서비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 서비스 접수 및 전화상담이나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 합니다.

  7. Q내 물건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?

    택배 입고 이후 연락이 되지 않거나 


    수리완료 & 수리불가 안내 후 마찬가지로 연락이 되지 않고 찾아가지 않으실 경우 


    이러한 경우의 미 출고 제품은 3개월 간 보관처리 되며, 3개월 이후에는 임의 폐기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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